Korea Fire-rating Building Material Association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협회소개협회장 인사말
트위터 페이스북
협회장 인사말
 

GREEN SAFETY
건축물 화재로 인한 비극은 더 이상 반복되지 않아야 합니다.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화재에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건축자재의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내화건축자재 업계는 그동안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품질개선을 통해 건축물이 국민의 삶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우리나라는 선진국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어 삶의 질과 안전은 물론, 에너지 사용에 따른기후변화와 같은 범국가적 분야까지 국민들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 내화건축자재 업계에서도 국민의 기대와 다양한 요구에 부흥할 수 있는 보다 안전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환경 친화적인 제품의 활성화에 대한 역할과 책임이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에서는 건축물의 화재안전 제도개선 및 보완을 위한 정책연구, 거주지 기능성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발 및 기술연구, 건축물 화재안전 관련 기술정보 교류 및 제공 등과 같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내화건축자재산업계의 건전한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 할 것입니다.

우리 협회가 내화건축자재업계의 뜻을 하나로 모으고 국민의 요구와 목소리를 대변하여 정부정책과 협력할 수 있는 구심체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 대표 전 준 혁